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모든 리뷰

[너무 맛있어] BHC 뿌링클 치킨 + 치즈볼 후기 (+ bhc기프티콘 주문하는 법)

by Minnie_ 2020. 3. 8.

동생이 BHC기프티콘을 갖고 있어서 주문해서 먹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외식하기도 힘들고... 배달시켜서 먹기로 했다.

 


 

<참고> BHC 카카오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하기

 

1.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왼쪽 배너에 'e 쿠폰 주문'을 눌러준다
2. 배달주문을 눌러준다
3. 주소를 검색해주면
4. 근처에 기프티콘으로 배달 가능한 매장이 뜬다. 여기서 원하는 매장을 눌러준다(이때 매장이 뜨지 않으면 해당 지역에서는 기프티콘으로 주문 가능한 매장이 없다는 뜻!)

 

5. E-쿠폰번호에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면 주문이 가능하다!


드디어 도착한 뿌링클 치킨 !!!

 

 

콜라, 치즈볼(5개), 뿌링클 치킨, 치킨무, 뿌링뿌링 소스가 함께 배달되었다.

 

빠른 셋팅

 

너무너무 맛있게 생겼다

뿌링클 시즈닝은 누가 개발했는지 정말 대단하다. 달달하면서도 짭짤하고 초등학생 입맛인 나에게는 정말 최상의 양념이다.

 

뿌링클 치킨은 예전에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치즈볼은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기대가 되었다. 

 

또 먹고싶다
와아아아암

진짜 뿌링클 치즈볼은 존맛이었다. 아마 현존하는 치즈볼 중에 제일 맛있을 것이다. 이전에 버거킹에서 치즈볼을 시켜먹은 적이 있는데, 버거킹 치즈볼 보다 배는 더 맛있었다. 치즈가 어쩜 이렇게 폭신폭신하면서도 달달할 수가 있는지!! 치즈볼만 더 시켜먹고 싶었다. 한 박스 추가 주문하지 않은 것이 후회되는 시점이었다.

 

맛있어...

이렇게 뿌링클 치킨 박스 밑에 있는 뿌링클 가루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 ㅠㅠ 감동의 맛이다.

 

 

치즈볼 먹고싶을 때 또 시켜먹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