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모든 리뷰

[토리버치 로빈슨 카드케이스] 토리버치 카드지갑 구매 !

by Minnie_ 2020. 3. 5.

 

그동안 쓰던 카드지갑이 너무 낡아서... 새로운 카드지갑을 구매하기로 했다.

지갑은 원래 들고 다니는 것이 있고,

자주 쓰는 카드 (교통카드, 소비용 카드) 정도만 핸드폰과 함께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을 갖고 싶었다.

그래서 최대한 심플하고, 작고, 얇고, 가벼운 것을 물색했다. 

 

백화점에도 갔었는데, 헤지스 제품은 20대 후반이 되어 쓰기에는 너무 귀여운 디자인이었고 - 질스튜어트도 마음에 들기는 했으나 내가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은 연한 분홍색이라 때가 금방 탈 것 같았다.

 

그러다가 적당히 눈에 들어온 모델..  토리버치 로빈슨 카드케이스 !

로빈슨 카드케이스는 인터넷 전용 모델이다. 매장에는 퀼팅 디자인의 카드케이스 밖에 없었다.

 

실제로 보면 쨍한 색감이 매력적이다

정말 내가 원하던 대로 간단한 카드 수납 + 얇은 디자인이었다. 색감도 마음에 든다.

 

 

카드를 수납하면 이런 모습

 

 

뒷면에도 수납할 수 있고,

 

 

이렇게 가운데에도 수납이 가능하다. 출장 다닐 때 챙겨야 할 영수증을 넣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사용하다 보면 카드 넣은 곳이 늘어날 것 같은 느낌은 들지만 그것은 얇은 카드지갑을 쓴다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다.

 

 

실용적이고 예쁜 카드지갑을 구매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____________^